Sunday 11 November 2018

Blokbiz - 안전한 Crypto 투자, 통제 된 프로

BlokBiz는 암호화 현금 영역 내에서의 크라우드 펀딩 단계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모든 기록 된 ICO가 공평한 일관성 및 AML 전략을 활용하여 우리 팀에 의해 철저히 점검되는 단계를 구축 할 것입니다. 단순히 사전에 구두로 표현 된 기술을 철저히 지키는 그러한 무도회가 우리 무대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사관은 모든 학대가 철저히 확인되고 평가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ICO 이론을 위해 우리 무대에서 면밀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화폐 배열 계획과 심부름의 관점에서 파티션에있는 형제들을 보강 된 지정자에 전달합니다. 과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재정 집계는 이론가에게 보내질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우리의 도구는 하루 종일, 일관되게 고객 우위, 청결한 교수진, 엄격한 방법론, 전망을 지키고 등록 된 ICO가 과제 및 감독을 열어 감독과 효능을 열었습니다.
BlokBiz는 안전하고 감시 된 크라우드 펀딩 포털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과 대형 상업 은행에서 사용하는 가장 안전한 컴플라이언스 방법을 결합한 중개자입니다. BlokBiz는 현재의 ICO 및 암호 해독 투자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사기 ICO, 돈세탁, 테러 및 암시장 금융과 같은 금융 범죄 활동을 필터링합니다. 우리는 모든 ICO 프로젝트마다 프로젝트 매니저를 바치므로 우리 팀이 직접 모니터링하고 안내합니다.
Google은 여러 가지 이유로 자체 토큰 (XBZ)을 발행합니다. 이는 우리가 대부분의 프로젝트를 재정 지원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투자자들이 투자 비용을 최소화하고 미래의 사업 운영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ICO 시장을 훨씬 더 안전하고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투자자 및 상장 기업이 기금 모금에 소비하는 비용과 에너지를 줄이기위한 진정으로 친숙한 기반을 마련 할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신뢰와 보안을 나타내는 BlokBiz라는 서비스 패키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ICO 시장에서 강력한 중심을 창출하고 유지하는 플랫폼 그룹.
동전 시장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망한 높은 수익률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산을
cryptomarket은 필연적으로 사기의 수를 증가시킵니다. 사기의 일일 금액은 미화 2 천만 달러입니다. 우리 회사의 목표는 사기 ICO의 확산을 막고 모든 투자자가 투자하는 회사가 완전히 모니터링되고 완전히 확인되고 인도되는 회사임을 확신 할 수있는 암호 투자 포털을 만드는 것입니다. BlokBiz는 다음 방법을 사용하여 cryptomarket을보다 신뢰할 수있는 도로에 배치합니다.
회사는 규정 준수 부서에서 모니터링합니다. 컴플라이언스 전문가는 프로젝트의 목표, 현금 흐름 예측, 모든 소유자의 기록, 지주, 회사 및 소유자로부터의 은행 참조까지의 조직도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기타
ICO 시장의 문제점
전반적으로 수많은 ICO는 미래를위한 적절한 비전과 혁명적 인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 약 2 %가 성공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동전의 대부분은 사기 또는 펌프 및 덤프 방식이며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금전적 손해를 초래합니다. 요즘 아무도 실행 가능하거나 실행 불가능한 프로젝트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시장은 지나치게 위험하고 신뢰할 수 없습니다.
신뢰 문제 사기꾼은 속임수를 쓰는 가능성이 너무 많습니다. 그들은 마케팅 활동을 위해 많은 돈을 지출하고 크고 믿을만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러한 ICO는 실제 프로젝트와 비슷하지만 돈을 사기위한 유일한 목적이 있습니다. 결론은 투자자가 적절한 ICO를 찾아 투자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프로젝트는 여전히 실패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프로젝트 일 경우에도 그 존재를 방해하거나 제한 할 수있는 내적 또는 외적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나쁜 관리를하는 좋은 프로젝트는 시장에서 미래가 거의 없으며 사기성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투자자에게 동일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펌프 및 덤프 구성표 이러한 종류의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현상은 가격 조작입니다. 일반적으로 ICO의 자본금은 너무 규모가 크지 않으므로 가격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전화 주문이 가격을 올리고 모두가 큰 이익을 내고 그 후에도 거의 동일한 금액이 팔리고 가격이 하락하고 ICO가 쓸모 없을 때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BlokBiz 방법
규정 준수 확인 팀은 공식 회사 및 마감일 문서를 요구합니다. 모든 소유자는 세계 표준 AML 소프트웨어를 확인합니다.
프로젝트 선택 적합성 검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하면 프로젝트의 실행 가능성이 결정되지 않습니다. 블로 비즈 (BlokBiz)는 회사의 팀원들과 인터뷰하고 프로젝트의 전문성과 실행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헌신적 인 프로젝트 매니저 회사가 인터뷰를 통과하면 헌신적 인 프로젝트 매니저가 프로젝트에 배정됩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는 회사 회원들과 긴밀한 연락을 취하고 투자자에게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알려줍니다.
회사 BlokBiz에 대한 토큰 계약서를 작성하면 투자 회사의 토큰 주식을 발행하고 관리합니다. 그런 식으로 우리는 회사가 만든 인공 펌프 & 덤프 (Pump & Dump)를 막고 있습니다.
인턴쉽 비용 지불 회사는 현금 흐름 계획과 로드맵을 도출해야합니다. 우리의 준법 전문가는 계획을 검토하고, 프로젝트에 필요한 에테 리엄의 양을 승인하고,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따라 분할하여 회사에 보냅니다.
환급 회사가 기한까지 목표 금액을 수령했지만 진행 상황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투자자는 투자 한 Ethereum 동전을 모두 잃지 않습니다.
기술적 인 정보
투자자에게 토큰을 발행하고 배달하는 목적은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렇게하면 프로젝트 개발 프로세스가 빨라지므로 초기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 출시는 성공적인 토큰 판매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토큰 판매로 인한 자본 확충은 가속화되어야합니다. 이것이 xbz 토큰이 판매 기간 중에 반환 될 수있는 이유입니다.
토큰 XBZ가 있으면 BlokBiz 플랫폼 소유자의 거래 비용이 줄어 듭니다. 투자자는 사전 판매 및 부드러운 마진 기간에이 토큰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갖지만 토큰은 Blokbiz 플랫폼에서 더 높은 가격으로 제공 될 것입니다. 
 BlockBiz 정보 토큰
기호 토큰 : XBZ
플랫폼 : Etheruem
총 공급 : 100 000 000 XBZ
토큰의 85 %가 판매됩니다.
토큰은 BlokBiz 포털에서 거래 비용을 줄이기 위해 판매 기간 이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판매 시작시 가격 3252 XBZ = 1 ETH
화이트리스트가 없습니다.
판매가 끝나면 BlockBiz는 1891 XBZ = 1 ETH의 가격으로 토큰을 제공하기 시작할 것이며 자체 주식의 공급으로 인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비트 코킹 프로파일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46067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