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이러한 진화의 여파는 업계 내에서 여러 문제를 촉발 시켰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서 앱 및 Google Play 스토어와 같은 중앙 집중식 플랫폼은 시장 잠재 고객의 라이온 공유를 독점합니다. 특이한 예외를 제외하고, 이러한 교환 외부의 모바일 게임은 사용자 기반을 모으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구 과잉 된 플랫폼에서 인디 개발자는 기업의 거대 기업과 경쟁 할 예산이 부족합니다. 성공적인 게임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디자인 비용과 마케팅 캠페인은 종종 개발자가 비전을 전달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아이디어는 실패에도 불구하고 실패합니다.
게이머가 게임을 찾기 위해 애를 먹지는 않지만, 시장에서의 역할은 무의미합니다. 회사는 베타 테스트, 고객 확보 및 게임 큐 레이션에 대한 플레이어를 의지합니다. 하지만 앱내 업그레이드 나 예상 콘텐츠에 대한 초기 액세스 이상의 보상을 공유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개발의 청사진 단계에서 거의 느끼지 못하는 게임에 대한 명백한 청중이지만, 회사는 장래의 플레이어 기반의 1 층 피드백없이 게임 개념을 디자인합니다.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창조물과 좌절하는 특징이 생깁니다.
1.2 사명 선언문 게임 전리품 네트워크
플레이어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부여하고 '모든 예산'게임 디자인을 용이하게하는 가상 플랫폼을 만들어 개발자와 게이머를 앞질러 갈 것입니다.
1.3 우리의 철학
우리는 아티스트에게 가상 세계를 채우는 플레이어에게 상상할 수있는 게임을 만들 수있는 자원을 제공하고자합니다.
Game Loot Network는 게이밍 경험을 민주화하여 개발자가 게이트 키퍼 또는 예산 제약에 상관없이 생성하고 번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게이머들에게 목소리를 내고 싶기 때문에 사람들이 게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다른 매체와 비교할 수없는 풍부한 내러티브와 상호 작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공간은 독창성과 혁신을 낳지 만 예산상의 한계, 압도적 인 출판사 및 마케팅 리소스 비둘기 광고를 자극합니다. 우리는 업계가 막대한 예산이 부족한 경우라도 공상가가 번창 할 수있는 능력주의로 변화시키고 자합니다.
게임 재창조 : 플랫폼
플랫폼은 기본 LOOT cryptocurrency와 함께 게임 업계의 시스템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생성하고 Game Loot Network ™ 로비를로드합니다. 허브에는 3 개의 게이트웨이가 있습니다.
-짓다이 포털을 통해 개발자와 사용자는 크라우드 펀딩 카탈로그에 액세스합니다. 인디 디자이너는 게임 아이디어를이 화면의 목록에 제출합니다. 제안서 페이지에는 스크린 샷, 데모 또는 게임 플레이 영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길조 프로젝트를 후원하기 위해 LOOT 토큰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cryptocoins와 교환하여, 후원자는 곧 나오는 게임의 수익 생성 퍼센트를받습니다. 개발자는 비용을 절감하고 인센티브를받습니다. 분산 된 집단은 민주주의 적 요구를 통해 게임을 생산한다. 아이디어가 참여를 유도한다면 실현 될 것입니다. 광고 소재가 예산 제약으로 인해 번성하지 않을 것입니다.
놀이
이 출입구는 분산 된 앱 스토어와 임베디드 게임을 호스팅합니다. 사용자는 플랫폼 내에서 게임을하거나 선별 된 타이틀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립적인 루프에서 Build 포털에서 생성 된 아이디어는 Play 게이머의 게이머 및 디자이너를위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벌다
수익 창구는 수익 창출 도구의 배열을 제공합니다. 이 문을 통해 플레이어는 세 가지 하위 출입구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경쟁 토너먼트
- 토너먼트 챔피언은 매끄러운 전자 장치 또는 LOOT 토큰 상금 풀을받습니다. 이제 모든 사용자는 높은 관심을 가지고있는 E-Sports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천 시스템
- 광범위한 진행 시스템을 통해 구성원은 플랫폼 공유를 위해 고수익 잔여 수수료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전투 입찰
- 온라인 경매는 할인 된 장비를위한 경쟁에서 시계 반대 플레이어를 구덩이. LOOT 스토어
- 프리미엄 회원, 크레딧, 입찰 구매
Game Loot Network는이 템플릿이 무한 확장을 수용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게임 기술이 VR과 같은 새로운 형식을 생성함에 따라 추가 출입구가 추가됩니다. VR 상호 작용을위한 게이트웨이가 이미 계획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입력에 따라 새로운 기능이 항상 작동합니다.
사용자 인구 통계 및 회원 유형
게임 개발자
Build 포털에서 제공하는 리소스로 게임을 만드는 디자이너. 개발자는 기존 게임을 플랫폼과 통합 할 수도 있습니다.
시력
무료 선수는 Game Loot Network ™에서 'Sightseers'로 지정됩니다. 그들은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지만 토너먼트에 참가하거나 실제 경품을 놓거나 벌 수는 없습니다.
사자
추천 시스템에 등록 된 Groundbreakers는 Emissaries가됩니다.
Groundbre
사용자 참여를 보상하기 위해 Game Loot Network ™는 자체 유틸리티 토큰 'LOOT'를 만들었습니다. 이 통화는 네트워크상의 특정 상호 작용이 cryptocoin 할당을 트리거 할 수있게합니다. 블록 체인 네트워크는 이러한 계약을 추적하고 게임 대회에서 우승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는 등 공적 행동을 취한 사용자에게 LOOT를 보답합니다.
GLN의 다른 디지털 단위LOOT 외에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네 개의 다른 장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cryptocurrencies가 아니며 Game Loot Network 이외의 곳에서는 교환 할 수 없습니다
크레딧
Groundbreakers는 월간 'Credits'기증을받습니다. 이것들은 인게임 부스트를 구입하고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크레딧은 입찰가를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티켓
티켓은 우승 토너먼트에서 얻은 바우처입니다. 이 유닛들은 실제 경품으로 교환 될 수 있습니다.
입찰가
LOOT 및 크레딧을 사용하여 입찰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유닛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엄청나게 할인 된 전자 제품에 대한 Battle Bid를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입찰가
프리미엄 입찰가는 할인 된 LOOT 묶음의 경매를 입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로드맵
플랫폼은 Steam 및 앱 스토어와 같은 중앙 집중식 시스템과 경쟁하고 혁신 할 것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초석은 Build 및 Play 포털 간의 상호 작용입니다.
LOOT cryptocurrency는 각 플랫폼 리소스의 토대가되며 가상 성과가 실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크고 복잡한 게임은 Build 포털에 구축되고 Play 출입구를 통해 다운로드되므로 써드 파티 세계는 LOOT 토큰과 상호 작용하여 경제를 장려합니다. LOOT는 Game Loot Network ™를 주요 허브로하여 예기치 못한 방식으로 수천 개의 가상 세계를 통합합니다. 제 3 자 커뮤니티는 LOOT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쟁 토너먼트를 제공하거나 게임 내 아이템에 실제 가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Game Loot Network는 놀이, 구매 및 디자인과 같은 모든 게임의 원 스톱 숍입니다. 세계적인 건축물과 캐릭터의 매력은 온화한 자원의 아말감을 제외하고 GLN을 설정합니다. 이제까지 확장 가능한 혁명을 대표합니다.
2018 년 2 월유틸리티 토큰 'LOOT'는 LOOT Land의 게임 암호화 암호가됩니다.
2018 년 3 월 1 일Game Loot Network ™는 공인 투자자에게 글로벌 ICO에 대한 PRIVATE SALE을 시작합니다.
2018 년 5 월 29 일Game Loot Network ™는 글로벌 ICO에 대한 PUBLIC SALE을 시작합니다.
2018 년 8 월 1 일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 된 가상 세계 인 GLN 1.0이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판타지 환경에서 다양한 장소로 이동하여 혁신적인 게임 기능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플랫폼 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ryptocurrency와 스마트 계약을 결합하면 실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2018 년 9 월 1 일플랫폼의 아케이드 지역 인 아케이드 타운 (Arcade Town)은 임베디드 게임 및 경쟁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Tourney 승리자는 실제 경품을받습니다.
10 월 1 일,2018 GLN의 Battle Bidding Arena 오픈, 임베디드 게임 및 경쟁 토너먼트 개최. Tourney 승리자는 실제 경품을받습니다.
2018 년 11 월 1 일Game Forge가 열리고 개발자가 제출 한 게임 프로젝트 목록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프로젝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LOOT 토큰을 제출하여 개발자에게 디자인 및 마케팅 예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시 해당 게임은 개발자 및 토큰을 제출 한 모든 사용자에게 반복 수익을 창출합니다.
2019 년 2 월 1 일GLN의 Battle Bidding Arena는 Crowd Machine과 함께 베타 테스트를 거쳐 분산 된 전투 입찰 플랫폼으로 전환합니다. 2019 년 2 분기에 출시 예정.
2019 년까지,개발자 커뮤니티와 사용자 커뮤니티를 키우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러한 강조에는 독립적 인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에 대한 글로벌 홍보 및 사용자 커뮤니티가 LOOT Land 생태계 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성장시킬 수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 포함됩니다
2020 Q1아케이드 타운의 분산 된 Game Store는 Crowd Machine으로 베타 테스트를 거칩니다.
2020 년 3/4 분기GLN의 가상 블록 체인 세계는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를위한 분산 된 메카가됩니다. 블록버스터 타이틀은 The Game Forge에 내장되어 있으며 Arcade Town을 통해 출시됩니다. 사용자는 LOOT 토큰을 사용하여 게임을 구매하고 다운로드하며 원래 스폰서와 게임 de
2020 년GLN의 가상 블록 체인 세계는 새로운 특징을 가진 새로운 도시를 통합하기 위해 확장됩니다. 개발자들은 게이트 키퍼를 우회하고 아케이드 타운의 인센티브를받은 청중에게 완전히 자금을 지원 한 게임을 출시합니다. VR 및 AR 추가 기능이 구현되어 사용자가 진정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승리하고 수익을 올리고 게임 할 수 있습니다.
2021스매쉬 히트 게임의 배열은 The Game Forge에서 제작되고 Arcade Town을 통해 구입합니다. 타이틀은 LOOT 토큰 상금 풀, 업적 보상 LOOT 및 LOOT Land cryptocurrency가 경쟁 할 수있는 제 3 자 경제 네트워크를 뒷받침합니다
토큰 판매 구조토큰 세일 (Token Sale)은 부드럽고 단단한 뚜껑을 사용하며 연질 뚜껑 밑에있는 사람들에게 희석 방지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즉, 원래 판매 목표 캡 (STC 또는 소프트 영수증 한도)은
토큰 이름 LOOT지주 회사 GLN 홀딩스, INC. (WY, USA)SAFT Entity Loot Cove Co., LLC. (미국 위스콘신 주)공공 토큰 판매 법인 Loot Cove Co. LTD (모리셔스)
LOOT 가격 0.35 달러 [또는 이와 동급의 에테르]판매 목표 CAP (STC) US $ 50,000,000.00최대 판매 목표 (MST) US $ 75,000,000.00총 LOOT 공급량 600,000,000 LOOT토큰 공급 모델 고정 CAP, 비 인플레이션공개 판매 기간은 2018 년 5 월 29 일에 시작됩니다. 공개 판매기간 230 일
USD 할당 유형 할인 보너스 동등한 시간 가능 CAP $ 5mm 비공개 판매 SAFT (1) 66.67 % 할인 구매 1, ~ 2.00 무료 2018 년 4 월 15 일 ~ 2018 년 3 월 1 일 (46 일) STC $ 15mm 비공개 판매 SAFT (2 50.00 % 할인 구매 1, ~ 1.00 무료 2018 년 4 월 16 일까지 4 월 16 일까지 2018 년 5 월 3 일 (18 일) STC $ 30mm의 30 % 비공개 판매 SAFT (3) 25.00 % 할인 구매 1, ~ 0.33 2018 년 5 월 4 일 5 월 21 일 무료 , 2018 (18 일) STC의 60 %
유형 보너스 상응하는 시간 Available Public Sale (1) Buy 1, Get Free 무료 2018 년 5 월 29 일 UTC 0 일, 2 일 공공 판매 (2) 구매 1, Get ~ 0.17 무료 2018 년 5 월 31 일 0:00 4 일 공개 판매 (3) 무료 UA 1, 무료 UC 2018 년 6 월 4 일 UTC 0 일 (6 일) 공공 판매 (4) 1 일 구입, ~ 0.05 무료 2018 년 6 월 10 일 UTC 8 일 0:00 공개 판매 5) 할인 없음 2018 년 6 월 18 일 UTC 0 일 10 일 휴식 2018 년 6 월 28 일 ~ 2018 년 7 월 11 일 (14 일) 유형 기간 가격 기간 맹인 경매 판매 공공 판매 중 290,000 LOOTs 및 미 청구 토큰은 일일 200 시간. Daily Sale 매일 0 시간 UTC에서 20:00 UTC까지 매일 20 시간 지속되는 토큰 고정 할당. 시장 발견 2018 년 7 월 12 일에서 2019 년 1 월 28 일까지 200 일간
날짜 토큰 발매 / 구매자 EQUIV. USD CUMM. 2018 년 7 월 6 일 300,000 루트 US $ 105k 2018 년 8 월 6 일 600,000 루핑 US $ 210k US $ 315k 2018 년 9 월 6 일 1, 200,000 루핑 US $ 420k US $ 735MM 2018 년 11 월 6 일 2, 400, 000 LOOT US $ 840k US $ 1.575MM 2018 년 12 월 6 일 4,800,000 LOOT US $ 1.68MM US $ 3.255MM 2019 년 1 월 6 일 19, 200, 000 LOOT US $ 3.36MM US $ 6.615MM 2019 년 2 월 6 일 38, 400, 000 LOOT US $ 6.72MM US $ 13.355MM 2019 년 3 월 6 일 LOOT의 잔액 US $ 13.44MM US $ 26.775MM I
8.1 수익금 분배 목적 : 상업화 - 판매 - 마케팅 - 공동체 구축 - 지원 창업자, 고문, 서비스 제공자, 현상금 과세 조항 운영 55 % 20 % 15 % 10 % 토큰 판매로 인한 수익의 대부분은 운영비로 소비됩니다 , 서비스 지원 및 개발. Game Loot Network ™는 새로운 기업 구조, 해외 인력의 고용세 등에 대한 세금 계획에 일부분을 할당합니다. 우리는 SAFT 기여금이 주로 마케팅, 커뮤니티 구축, 교육, 개발 및 판매에 사용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돈의 일부는 토큰 세일 종료 후 창립자, 고문, 서비스 제공 업체 및 현상금 서비스 공급자에게 보너스를 지불하도록 유지됩니다. 이 배포판은 USD, BTC 또는 ETH 중 하나입니다. GLN은 LOOT 토큰 세일에 이어 토큰을 살 수있는 옵션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토큰 저장 및 위험 LOOT는 구매자가 선택한 암호로만 액세스 할 수있는 지갑 또는 볼트에 저장 될 수 있습니다. 지갑은 저장된 LOOT를 제어하는 데 필요한 개인 키를 보유합니다. 이 디지털 지갑 또는 LOOT를 저장하는 볼트와 관련된 개인 키가 손실되면 LOOT가 손실됩니다. 사용자는 하나 이상의 백업 위치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자의 개인 키에 액세스 할 수있는 제 3자는 자신의 LOOT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LOOT 구매에 대한 문의에 응답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LOOT 구매는 Bitcoin (BTC) 및 Ether (ETH)와 같은 암호화 토큰의 사용 및 복잡성에 대해 상당한 경험을 가진 개인이나 단체에 의해서만 수행되어야합니다. 구매자는 다른 암호 토큰과 관련된 저장 및 전송 메커니즘을 기능적으로 이해해야합니다. Game Loot Network ™는 판매 중 및 판매 후 LOOT 구입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지만 GLN은 조언을 제공하지 않으며 수행 한 작업 또는 생략 된 BTC, ETH, LOOT 또는 FAT를 잃어 버린 것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팀
LANCE BAKER 사장 겸 설립자
Lance Baker는 Game Loot Network ™의 창립자이자 건축가이며 사장입니다. "모든 것"기술에 대한 그의 전문 기술은 초기 인터넷 기반 서비스 중 하나를 시작한 초기 인터넷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연속 기업가로서의 그의 경험은 그를 유럽, 중동 및 전세계로 안내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재능있는 개발자와 디자이너로 구성된 놀라운 팀을 구성하여 GLN 비전의 중추 역할을했습니다. 모바일 게임 열풍의 초기 관찰자 인 랜스 (Lance)는 그의 첫 번째 책인 게임 루트 (Game LOOT : Grab Your Mobile Gaming Revolution)를 작성했습니다.이 게임은 동료 기업가에게 유리한 공간을 활용하도록 가르쳤습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게임 산업을 혁신하려는 그의 비전은 팀의 방향을 제시하고 미래의 성공을 약속합니다.
더글러스 A. 키니 최고 경영자
더그기
JAMES DUCHENNE 블록 체인 및 토큰 화 비즈니스 어드바이저
James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변호사, 엔지니어 및 금융 건축가이지만, 무엇보다도 그는 기업가처럼 생각합니다. James는 항공 공학 및 법률, 응용 금융 및 투자 졸업 증서 및 인증서, 디지털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탄소 신용 감사 및 거래 관련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Rothmores 변호사의 변호인으로 미국의 Phoenix Beverages Limited 대리점 역할을 담당하고 21 Capital and Texas Coinitiative 이사회의 일원이며 여러 회사를 고위 간부로 안내합니다. 그는 또한 모리셔스 투자청 (US Board of Investment - Republic of Mauritius)의 명예 대표이기도합니다. James는 비트 코인과 분권화 된 컨센서스 시스템, 기술, 광물 채광, 폐기물 관리, 재산, 물류, 마케팅, 충성도 및 참여 제품에서 자본 투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열정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ADAM RICHARD 글로벌 블록 체인 개발 이사
Adam은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Sutton Stone의 공동 창립자이자 파트너인데, 이는 Houston Marketplace (Boost VC 및 Plug & Play 동창)의 공동 설립자, Houston Bitcoin Meetup의 창립자이자 Houston Ethereum Meetup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Adam은 CTO, CPO,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자, Startup Advisor / 멘토, 브랜딩 관리자, 웹 개발자, UX 및 UI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 및 사진가입니다. 지난 3 년 동안 Adam은 성공을 달성하고 제품을 상용화하는 방법에 대해 블록 체인 기업에 조언 해 왔습니다.
LOOT 토큰은 활발한 생태계의 유틸리티 cryptocurrency 역할을합니다. 그것의 유스 케이스는 GLN 경제의 모든면을 뒷받침한다. 게이머는 게임 내 업그레이드를 구매하고, 개발자는 열정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며, 암호 애호가는 실제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토큰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Game Loot Network의 ™ 비전은 종이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로드맵에 대한 아이디어를 지나서 나아 간다. GLN은 플랫폼에서 작동 가능한 제품과 게임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베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cryptocurrency가 도입됨에 따라 LOOT 포지션은 게임 산업을 혼란에 빠뜨리고 영원히 변화시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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